supergravity

앱의 설명 페이지 제작 본문

마케팅

앱의 설명 페이지 제작

supergravity 2021. 3. 18. 19:45

시작

 

책을 한 가지 읽었다. 무기가 되는 마케팅이다. 이 책을 읽기 전에는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조차도 모르고 있었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나의 마음을 공감해주고 해결책을 위한 플랜까지 주었다.

이 책이 나에게 주인공이 된 느낌을 선사한 것처럼 나도 다른 이들에게 주인공이 되는 느낌을 주고 싶다. 

 

앱의 설명 페이지

 

자! 그럼 앱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주인공으로 만들어보자. 이 앱은 사용자들의 시간을 절약해준다. 

사용자들은 마트나 웹에서 식품을 고르기 위하여 원재료를 찾아보고 구매를 한다. 앱을 사용하면 검색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주인공은 수많은 원재료에 대해서 혼란을 겪는다. 여기서 수많은 원재료는 악당에 해당한다. 주인공은 악당의 혼란 공격으로 좌절감을 느낀다. 여기서 운둔 고수 마켓 비밀 앱이 등장한다. 마켓 비밀은 원재료는 내용이 많을 뿐만 아니라 연구 결과도 지속적으로 추가된다. 는 이유로 소비자들을 공감한다. 그리고 성공적인 키토 제닉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시중에 음식을 검색하는 기능을 통해 빠르게 음식을 판단하고 완전무결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제시한다. 

키토 제닉 초보 주인공은 마켓 비밀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키토 제닉을 성공시킨다. 

 

 주인공은 다이어트 혹은 당뇨 치료를 위해 키토 제닉 식이요법을 선택하기로 하였다. 마켓 비밀은 그저 키토 제닉 식이요법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줄 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