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gravity

팀 프로젝트 시작 - 인턴 day 3 본문

하루 기록

팀 프로젝트 시작 - 인턴 day 3

supergravity 2022. 1. 5. 12:42

해야 하는 일 

  • programers 스쿨 문제 만들기.
  • 내가 잘할 수 있는 콘텐츠 생각하기.
  • TCH(테스트케이스)하는거 공부.
  • 자바 기초 콘텐츠 학습하기(꼭 하자).   하긴 했지만 분석이 안되어 있음
  • 자기소개 작성 

빨강 : 급하고 중요,

초록 : 일단 급하지 않음,

노랑 : 중요하지만 급하진 않음

내일 일정

  • 내일 일정 : 10시 티타임 + JAJU모임, 3시30분 뭐있었는데 3시 25분에 대기하자, 4시 30분 
  • 그 이유는? 생각해 보자.

잘한 일

  • 업무에 집중할 수 있었다.
  • 그 이유는? 생각해 보자.

못한 일

  • 줌 회의에서 '권한' 이란 단어가 문제가 되었다.
  • 화용언어가 부족한 나는 의사소통이 힘들 것 같다.
  • 무언가를 말할 떄는 최대한 글로 먼저 작성하고 이야기를 진행하자. 
  • 회의 시간 맞추는 것이 힘들다. 시스템을 만들어야 겠다. 알람? 메모?

한 달간 진행해야 하는 일

  • 일단 이전에 생성된 기초 콘텐츠를 분석해야 한다.
  • 나름 정의도 해보고 어느 정도의 프로세스가 담긴 기획서를 작성해야 할 듯하다.
  • 이를 토대로 팀원과 이야기하고 뼈대를 잡아야 할 듯하다.

회의 내용 잡다한 나열

  • 연속적인 느낌을 주기 위한 스킬 (둘러보기 -> 빈칸 -> 작성, 디버그, 변경해보기, 많은 빈칸 -> 객관식 문제)
  • 파이썬 초급, 코딩 문제 출제 => 아사나에 기록해야 하는데 => 제목을 보면 알 수 있어야함
  • Paul이 언급
  •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 초급 콘텐츠 제작 -> 최대 효과 내용과 구성
  • 톤과 매너 일정하게 -> 이전에 자바 콘텐츠를 제작한 분의 강의 스타일을 잃지 말아야함.

 

 

Comments